이사 후의 만화책 보관
울산살때는 책 놔둘데가 없어서
구석에 쌓아두고, 책 꽂은 곳 윗 빈 공간에 가로로 넣고, 박스에 넣고....

하지만!!

이사오니 다락방이 생겨, 방도 넓어!!

그러다보니 책장도 다 못 채우는 상황이 돼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공간 없어서 지름을 고민하던 시절은 끝났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봤자 슬 집 주변 공사도 끝나가니 다시 일자리나 구해서 나가야될 신세긴 하지만...........

요새 조선쪽은 망테크 타는거 같아서 걍 공장자리나 알아봐야 될지...조선쪽 외 설계를 알아봐야될지...

미친척하고 다시 조선설계쪽을...하면서 고민중이긴한데

어느 쪽이든 집 주변 펜스 공사 끝나면 시작해야겟습니다 ㅋㅋ


방에서 바라본 바다....
(가까운 편의점까지 걸어서 40분 넘게 걸리는 이곳을 어서 뜨고 싶어요 ㅠㅠ)

어찌됐든 책 이야기로 돌아와서...

제 방에 있는 책들....
자주보는 책들...즉 1군입니다 ㅋㅋ

제 방과 다락방 사이 복도에 있는 책장....
흠...가끔 꺼내보는 책들...과 어머니 책, 앨범....등
빈공간이 많으니 좋군요 ㅋㅋ

다락방에 모셔놓은 책들
이제와서 잘 안보는 책들이 많긴하지만...
가끔 여기와서 소파에 앉아서 책 보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ㅋㅋ
천장이 낮은건 여기 다락방이 그렇게 설계 됐어요....허리펴고 서 있을 수 있는건 문있는 라인 뿐 ㅋㅋㅋㅋ

이렇게 공간 남는걸보니

버린책들이 이게 아깝게 느껴지네요

잘 안보는 책들이긴했지만....쩝...
by 희진 | 2016/04/02 14:13 | 일상 | 트랙백 | 덧글(3)
신생 격투기 대회들...
아니 격투기라고 해도되나...

보통 MMA면 맨손으로 1대1이 기본이니...좀 다를려나 ㅋㅋㅋ

어쨌든


"철컹철컹" 이맛에 대회합니다.

....라고 기사가 나올 듯한 대회


"1대1"은 식상합니다.

라고 외칠 듯한 대회...

다른건 넘어가도 일단 한명 KO당하는 순간 프리해진 사람이 뒤에서 덮쳐서 다구리...

포지션 잡는 순간 다른 쪽으로...

한명 무너지는 순간 승패는 정해지고 '압도적으로 유리한 쪽이 상대를 어떤 방식으로 요리하느냐'

가 메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희진 | 2016/01/21 10:38 | 동영상 | 트랙백 | 덧글(4)
최근에 가장 잼나게 본 일본 쇼프로

有吉弘行のドッ喜利王

아리요시 MC니 챙겨본거긴한데 진짜 잼났음

특히나 이때까지 보지못한 예능이란데서 플러스

일단 기본은 돗키리(몰카)방송인데

돗키리 걸기 4개월전에 돗키리 걸 상황을 오오기리형식으로 받아버림

4개월전에 내가 답변한 상황그대로 돗키리를 당하면?

이라는 기획 ㅋㅋ

예를들어서...

문제 : 이 택시 완전 날 깔보고있다...그 이유는?

하프게닌 안토니 : 도중에 다른 흑인 한명 더 태움

크레이지택시네 ㅋㅋ

오오기리에 대한 점수를 줌 (아리요시 + 바카리즈무 최고점수 10점)

그후 돗기리 편으로는 아리요시, 데가와가 괜찮은거 고름
4개월쯤 뒤에 저 답변을 가지고 돗키리를 함

흑인 태우는중
안토니 : 어라? 기사님? (참고로 완벽 일본인 영어 못함)

안토니 : 기사님 이거 괜찮은건가요?

영상보고 아리요시, 데가와가 점수 줌
참고로 이 돗키리는 만점 ㅋㅋ

여러가지로 신선했음 ㅋㅋㅋ

쇼지가 돗키리 당한 후 감상이 '방송이란건 진화하는구나' ㅋㅋ

재밌게 봤는데 살짝 아쉬웠던 출연자가 아바레루군과 츄에이....

아바레루군은 이제 진짜 스기쨩보고 준비해야될거같고...

츄에이는...아니 나가레보시는 츄에이가 혼자 이끌어간다는 느낌인데 그 혼자도 재미없음...

오진오즈본이 훨 잼남 ㅋㅋ
by 희진 | 2015/11/20 15:31 | 일본 오와라이 | 트랙백 | 덧글(4)
America~


FUCK YEAH!!

ㅋㅋㅋㅋㅋㅋ

노예->프랭클린->인종차별 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by 희진 | 2015/10/23 21:17 | 동영상 | 트랙백 | 덧글(0)
요요키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이게 뭐길레 이렇게 웃긴거지 ㅋㅋㅋㅋ


스틸드레 말고도 여러가지 버전있던데

...역시 스틸드레가 최고인 듯 ㅋㅋㅋㅋ
by 희진 | 2015/10/18 21:40 | 동영상 | 트랙백 | 덧글(0)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