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여성 가슴 크기 줄일 수도있다.
"커피가 여성 가슴 크기 줄일 수도"<스웨덴연구진>

스웨덴 룬드 대학의 실험 종양학 겸임교수인 헬레나 예른스트럼씨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건강한 여성 270명을 대상으로 커피와 가슴 크기와 관련된 심층 조사를 벌인 결과, 커피가 가슴 크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밝혀냈다.

예른스트럼 교수에 따르면 커피의 카페인은 유방 세포의 성장을 방해하며 신체 호르몬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가슴 크기를 작게 만든다고 한다.

그러나 커피가 여성의 가슴에 나쁜 영향을 끼칠지 수 있지만 건강과 관련된 측면에서는 오히려 상당히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는 하루 3 잔 이상 커피를 마시면 유방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도 발표했는데 커피와 유방암과의 연구에서 힌트를 얻어 커피와 가슴 크기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연구 동기를 밝혔다.


스타벅스 망하나염?
by 희진 | 2008/10/18 23:55 | 일상 | 트랙백(1) | 덧글(14)
트랙백 주소 : http://rebelbu.egloos.com/tb/210298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콜드의 뒤죽박죽 초아스.. at 2008/10/19 10:03

제목 : 뭐가 어째? 커피가 여자 슴가 사이즈를 줄일 수 있..
-출처: 대한 '에로' 낚시당스웨덴 룬드 대학의 실험 종양학 겸임교수인 헬레나 예른스트럼씨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건강한 여성 270명을 대상으로 커피와 가슴 크기와 관련된 심층 조사를 벌인 결과, 커피가 가슴 크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밝혀냈다.예른스트럼 교수에 따르면 커피의 카페인은 유방 세포의 성장을 방해하며 신체 호르몬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가슴 크기를 작게 만든다고 한다.그러나 커피가 여성의 가슴에 나쁜 영향을 끼칠지 수......more

Commented by Űź at 2008/10/18 23:57
.....!?!?!?
Commented by 에리카 at 2008/10/19 00:16
!!!!!!!!!!!
Commented by TokaNG at 2008/10/19 00:18
여친님 커피 못 마시게 해야겠..
Commented by 세뇌 at 2008/10/19 00:32
스타퍽스는 그라비아 아이돌을 모델로 내세웁니다
Commented by 역성혁명 at 2008/10/19 00:59
아니 그럼 여성들은 뭘 마시나...
Commented by 토우 at 2008/10/19 01:17
......................전 그냥 마실래요....(카페인이면... 홍차에 더 많이 들어있지 않나.-드립커피랑 비교해서) ㅠㅠㅠㅠ
Commented by 아키라 at 2008/10/19 03:04
스타벅스가 싫었나[..]
Commented by 뇌전검황 at 2008/10/19 09:08
한국에 커피를 없애야..
Commented by 콜드 at 2008/10/19 09:45
으헉!!!
Commented by 세오린 at 2008/10/19 09:52
남자 가슴도 줄어든다면 헬스 클럽 관장님들은 어쩌죠(...)
Commented by 콜럼바인 at 2008/10/19 11:11
왔더 ??!?
Commented by 니와군 at 2008/10/19 11:54
어라!?
Commented by 세리카 at 2008/10/19 12:37
ㅋㅋㅋ 저도 이거 보고 바로 어! 했는데
역시 당수님...
Commented by 고래팝 at 2008/10/19 15:36
커피는 남자의 적이 되는것입니까....랄까 오히려 수요가 증가할지도....'빈유는 스테이터스'라고 여기는 분들에 한해서겠지만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